[오카야마 생활 16Day & 17Day] 쌤 회사 방문 & 알바 면접

2019. 4. 19. 22:53오카야마 생활

점점 일상에서 찍는 사진이 없어진다.

 

여기 생활에 적응이 되는 듯

 

언제나의 점심시간

아디이 해킹당함 ㅋㅋㅋㅋ

 

뒷자리 중국 친구한테 물어보니까 해킹당한거 맞더라넼ㅋㅋㅋㅋㅋㅋ

 

오늘 방과후에 수요일 발표 수업 선생님이 운영하시는 회사에 방문함

 

반갑게 맞이해주셨음

 

사무실이 굉장히 깨끗했음

 

나중에 공항에서 앙케이트 일자리 주기적으로 열리는데 그때 도와달라고 하심

 

기꺼이 도와드리겠다고 해드림

 

그리고 알바 리스트도 받음

 

~16일~ 

수욜날 한국어교육원에서 받은 한국어 스피치 대회 홍보물

 

학교 친구한테 소개해줬는데 관심을 보인다. 지금 밀당중

 

한다고 하면 엄청 잘 가르칠 자신 있는데

홋또못또 라는 도시락 판매점 면접보고 옴

 

점장님 마인드가 굉장히 멋있었음

 

말하시는 스타일 속도 발음이 굉장히 멋있었음

 

일하시는 스타일도 굉장히 미래지향적이셨음

 

그리고 알바 합격했음

돌아가는 길 자축의 아이스크림

자축 빵

 

크림 + 팥

 

아주 꿀맛

 

그리고 쉐어하우스 친구랑 언어 교환했음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