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카야마 생활 10Day] 올리브 공원 & 한복 패션쇼

2019. 4. 12. 22:06오카야마 생활

아까 봤던 그 인도 카레 전문점 옴

 

여기서도 식사하시는 분들 하고 아시는 분들이 많더라

 

우리 선생님 짱

인도 카레 첨 먹어봄

선생님이 드시다 남긴 난까지 내가 다 먹음

 

아주 맛있었음

 

선생님은 시청에 다시 일하시러 가셨고 (4시 패션쇼에서 합류)

 

같이 오신 일행분하고 또 인도카레집에서 합류한 다른 일행분 총 3명이서

 

패션쇼 장소 먼저 가기로 함

도착

요깅네

세토우치시 맵

 

시간이 좀 남아서 근처 관광 명소 올리브 공원 가기로 함

 

여기가 알고보니 일본 최대 규모의 태양광 발전소라더라

여기가 산 정상임

와 이거 정말 이쁘더라

경치가 참 이쁘더라

 

사진이 저화질이라 그렇게 안느껴질뿐ㅋㅋㅋㅋㅋㅋ

퍄퍄 이거 잘찍은듯

전망대 안 2층은 카페였음

퍄퍄

한잔 마시고

시간 맞춱서 참석

 

이 행사가 시니어 분들이 활동하는 단체에서 하는 거였음

일주일만에 한국어 들으니 뭔가 어색;;

와 진짜 연령 그런게 중요한게 아니라

 

분위기가 정말 예쁘긴 예쁘더라

 

또 평소에 알던 한복 이미지와 다른게 많이 나와서 참 좋았음

 

아이패드 존재감 무엇;;

이거 겨울에 입는 한복

 

와 이거 마비노기 영웅전에서만 본 건데

 

실물로 보니 참말로 예쁘더라

이건 여름 버전

 

참말로 이뻤음

왕님 참말로 유-쾌 하셨음

30분의 짧은 시간이였지만 참말로 구경 잘했음

 

그리고 여기서 명함 2장 얻음

 

아직 비지니스 경험이 없는지라 이 명함을 어떻게 활용해야 할 지 모르겠다

 

으 내 O형 다리 극혐이다 진짜;;

 

사진 찍고 모델분이랑 잠깐 얘기를 놔눴는데 정말 의외의 소도시에서 아들뻘 되는 사람을 만나니 엄청 반가워하시더라

 

나도 정말 기분좋았음

그리고 선생님이 오카야마 역 근처까지 태워주심

오카야마 역 지하상가

에스컬레이터에 이런것도 해놨더라

 

도쿄에서도 못 본 것 같은데 참말로 이쁘더라

오늘 저녁

 

사진이 왜 갑자기 시궁창 현실로 돌아온것같냐 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 저 행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