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최대 오프라인 중고나라 중고장터 夢大陸 富士本店 후기

2017. 6. 29. 23:21일본

일본 최대 오프라인 중고나라 중고장터 夢大陸 富士本店 후기


오늘은 일본 최대 오프라인


중고장터인


夢大陸 富士本店


후기를 공유해보겠습니다.


후지산본점이고


가장 가까운 역은


Tokaido Line

[토카이도 선]


히가시타고노우라역 이고,

[東田子の浦駅]


이 역에서부터 걸어서 10분 정도 걸리더군요.

 


일본 중고

걷다보면 후지산도 보입니다.


위 사진은 퍼온 거고, 제가 갔을 땐 구름이..ㅠㅠ


일본 중고

(퍼온 사진)

정말 도로밖에 없는 허허벌판에 건물 하나 떡 놓여있는 그런느낌이였습니다.


옆에 규모가 좀 큰 슈퍼마켓(?)도 같이 붙어있습니다.


이렇게 좋은 중고매장을 이런 허허벌판에 배치시키는게 접근성 면에서 너무 안타깝다는 생각이 들지만, 땅값도 있으니깐요 뭐..


일본 중고

'뭐든지 삽니다' 라고 적혀있습니다.


중고장터 답군요.


일본 중고

매장은 1층, 2층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일본 중고나라

1층


뽑기 머신, 게임기(PS, 닌텐도 등), 만화책, 애니 굿즈, 성인용품,  의류, 신발


일본 중고

2층


가구, 전자제품, 악기, 낚시용품 등


중고장터를 좋아하는 저로썬 꽤나 괜찮은 물품이 많은 곳이었습니다.


일본 중고나라

가격이 그렇게 싼 편은 아니지만 운이 좋으면 자기 맘에 드는 것을 싸게 구입할 수 있는 좋은 장소입니다.


일본 중고나라

피규어도 어어어어엄청 많습니다.


비싼건 유리 케이스 안에 전시되어 있고 값이 좀 싼건 밖, 각자 상자 안에 들어있습니다.


상자도 없는 피규어들은 10개씩 묶어서 1000엔에 팔더군요.


저는 좋아하는 캐릭이 없어서 패스했습니다.


참고로 위의 인형은 비매품 ㅠㅠ


일본 중고

각종 인형들도 많았지만 제가 원하던 대형인형은 없었습니다 ㅠ


일본 중고나라

 


저는 19세 이상이라 당당하게 들어갔습니다 ㅋㅋ


생각보다 많더군요.

일본 중고나라

일본 중고나라

저는 옷을 사러 갔는데 가을, 겨울옷이 상당히 많더군요(코트)


안타깝게도 제가 원하던 티셔츠 종류는 많이 없었습니다.


게다가 이상하게 맘에 드는 건 아무리 중고라도 가격대가 좀 쎄더군요(백화점 용품이라 그런지..)


정말 잘 찾아보면 괜찮으면서 가격 싼것도 많습니다.


저는 괜찮은 파란셔츠, 정장삘나는 겉 옷 각자 500엔 주고 샀습니다.


나중에 겨울 대비해서 한번 더 올 생각입니다! 

어쨌든 재미난 구경하고 왔습니다! ㅎㅎ


후지산 근처로 일본여행 홨는데 마땅한 일정이 없으면 시간날때 들리는것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단, 굳이 처음 여행 계획부터 여기를 일정에 넣을 만큼 추천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이상


일본 최대 오프라인 중고나라 중고장터 夢大陸 富士本店 후기


였습니다 !!


관련 포스터 더보기

순분남의 첫 교토 여행기 (아라시야마, 녹차 우지마을, 청수사)

↓재밌게 보셨으면 공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