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음이 절로! 심쿵! 귀여운 새끼 동물 사진 모음!!

2017. 12. 8. 01:30흥미로운 짤막 이야기

안녕하세요~ 순분남입니다 : ) 오늘은

귀여운 동물 사진

모음을 소개해볼께요



귀여운 새끼 아기 돼지!!


돼지가 이렇게 귀여웠나요~? ㅋㅋ



귀여운 새끼 아기 사슴!!


조용히 자고 있네요 ㅎㅎ!!



귀여운 새끼 토끼!!


저 입좀 보세요 ㅎㅎ!!



귀여운 새끼 아기 코끼리!!

코끼리!! 아직 뿔이 안 나왔ㅎㅎ

 


귀여운 새끼 아기 악어!!


이렇게 귀여운 악어!!ㅎㅎ



귀여운 새끼 아기 오리!!


초롱초롱한 눈망울!!



귀여운 새끼 고슴도치!!


웅크리고 있는게 정말 귀엽네요!!ㅎㅎ



귀여운 쥐새끼!!


욕 아닙니다 ㅎㅎ!!



귀여운 새끼 돌고래!!


파닥파닥 거릴것 같네요 ㅎㅎ!!



새끼 개미핥기!!


손에 딱 붙어서 놔주질 않네요 ㅎ



새끼 판다!!


앉아있는 모양이 인생 다산 모습 ㅎㅎ



아기 물개!!


초롱초롱한 눈망울 ㅎㅎ



새끼 복어!! 


복어가 이렇게 귀여웠나요?



헉!


새끼 다람쥐인가요?



와 귀여워 ㅠㅠㅠ


얘는 이름이 뭐죠?



잌ㅋㅋㅋㅋ


우유 빠는 모습이 귀여워 ㅎㅎ



새끼 하마!!


흉폭과는 거리가 멀군요 ㅎㅎ



헉 ㅋㅋㅋㅋㅋㅋ


오징어마저 새끼는 귀엽다!



귀여운 펭귄 삼형제~

뒤뚱뒤둥뒤뚱




기린!!


귀엽네요 ㅎㅎ


카멜레온ㅋㅋㅋㅋㅋ


조그맣네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