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가치있게 평가된 물건은 무엇? 경매 최고가 물건 TOP6

2017. 11. 1. 12:00TOP순위분석

안녕하세요~ 순분남입니다 : ) 오늘은

 경매 최고가 물건 TOP6

을 소개해볼께요

(이베이 경매를 기준으로 하였습니다.)



TOP 6

마릴린먼로의 묘지 뚜껑

(46억)

마릴린먼로

최초 경매시작가가 무려 5억으로, 초고가에 경매가 시작된 물건입니다.

마릴린먼로 묘지

최종 입찰가는 46억으로, 역시 세상을 떠난 후에도 엄청난 영향력을 끼치는 명배우네요



TOP 5

걸프스트림2

(50억)

걸프스트림2

이베이 경매에서 가장 비싸게 팔린 물건 5위는 개인 제트기인 '걸프스트림2'입니다.

걸프스트림2

부자들이 타는 호화로운 개인제트기로 대중매체에서 많이 알려진 제트기이기도 하죠

 


TOP 4

우주 비행 원숭이 사진

(50억)

우주 비행 원숭이 사진

과거에 우주를 비행한 원숭이가 화제가 된적이 있었죠.

우주 비행 원숭이 사진

당시 조작이라는 의혹이 많았으나, 어찌됬던 이 우주 비행 원숭이 사진 하나가 무려 51억에 낙찰되었다고 하네요



TOP 3

제임스 딘 & 엘비스 프레슬리 초상화

(70억)

제임스 딘 초상화

과거 한 시대를 주름잡던 인물이었던 제임스 딘과 엘비스 프레슬리의 초상화가 엄청난 가격에 낙찰되었습니다.

엘비스 프레슬리

제임스딘은 20세기 대중문화 예술의 상징중 한명이자 당대 최고의 영화배우이고, 엘비스 프레슬리는 당대 비주류 장르였던 로큰롤을 양지로 이끈 최고의 가수랍니다

 


TOP 2

F/A 18A HOMET

(100억)

F/A 18A HOMET

개인용도 아닌 '공군 전투기'인 물건이 2위에 올랐습니다.

F/A 18A HOMET

미군 블루 엔젤팀이 가지고 있던 전투기가 2004년 이베이에 올라왔고, 원래 완성 전투기의 가격은 9백만달러(약 102억)이라고 하네요



TOP 1

기가요트

(1680억)

기가요트

이베이 역대 최고가에 팔린 이 요트는 10개의 스위트룸, 8개의 게스트룸, 영화관, 헬기 착륙장이 갖춰져있는 요트입니다.

기가요트

이 보트의 주인은 현 첼시 구단주 '아브라모비치'라고 하네요



이상 '가장 가치있게 평가된 물건은 무엇? 경매 최고가 물건 TOP6' 을 살펴봤습니다.

요트가격이 정말 엄청나네요..

내일은 더 재밌는 주제로 돌아오겠습니다.

재밌게 보셨으면 공감한번 부탁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찾아라, 숨겨진 보물! 발견되지 않은 세계의 보물 TOP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