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의 숨겨진 과거? 헐리우드 스타들의 과거 이색 직업 TOP10

2017. 11. 7. 00:30TOP사심분석

안녕하세요~ 순분남입니다 :) 오늘은

헐리우드 스타들의 과거 이색 직업 TOP10

을 소개해볼께요 

(이번 포스팅에서 순위는 큰 의미가 없으며 평소 좋아하는 스타의 팬심으로 보면 될 것같습니다 ^_^)



TOP 10

브래드 피트

(인형 탈 아르바이트)

브래드 피트

'빅쇼트', '월드워 Z' 등 다수의 작품에 등장해 멋진 연기력을 보여준 브래드 피트는 배우가 되기 전까지 'El Pollo Loco'라는 음식점 앞에서 닭 인형 탈을 쓰고 전단지를 나눠줘 가게홍보를 하는 아르바이트를 했다고 합니다.

차라리 인형탈을 쓰지 않았으면 더 효과적이였을텐데 말이죠 



TOP 9

존 햄

(성인영화 스태프)

존 햄

'A-특공대'에서 조연, '매드맨', '미니언즈(목소리 출연)'등 다양한 영화,TV시리즈에 출연했고 최근 주가를 올리고 있는 인물입니다.

데뷔전에 성인영화 스태프로 일했는데 한 인터뷰에서 '수입은 짭짤했지만 벌거벗은 여인들 사이로 가구를 나르는 일은 별로 유쾌하지만은 않았어요'라고 밝혔습니다.



TOP 8

휴 그랜트

(화장실 청소부)

휴 그랜트

'한 번 더 해피엔딩', '어바웃 어 보이'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한, 여배우들에게 인기가 많은 배우중 한명입니다.

데뷔 전에 IBM 런던지사 화장실 청소부로 일한 사실이 밝혀져 화제가 되기도 했죠.

그 후 런던 노팅힐에서 여배우와 로맨틱한 사랑이야기를 만들어갈지 누가 상상이나 했을까요 



TOP 7

우피 골드버그

(시체 분장사)

우피 골드버그

우리에겐 친숙한 배우는 아니지만, 90년대 흑인여배우중 톱을 달리는 배우였고, 대표작으로 '사랑과 영혼', '시스터 액트'가 있습니다.

한 때 시체 분장사로 일한 사실이 밝혀졌는데 그때의 경험이 배우연기에 큰 도움이 되었다고 하네요.

사실 이 배우는 미국 연예계 통틀어 12명밖에 못받았다는 EGOT중 한 명이고, 그 중 유일한 흑인이기도 합니다.

 


TOP 6

머라이어 캐리

(물품보관소 직원)

머라이어 캐리

전 세계적으로 2억 2000만장의 앨범을 판매한 팝의 여왕 머라이어 캐리입니다.

그런 그녀가 팝스타가 되기전에 물품보관소 직원으로 일한 적이 있었는데, 근무태만으로 금방 해고당했다고 하네요.

이유는 데모 테이프 제작과 코러스 녹음으로 인한 잦은 결근이었답니다.

사장입장에선 이해가가는 선택이기도 하네요



TOP 5

제라드 버틀러

(변호사)

제라드 버틀러

영화 '300'에서 복근의 주인공, 선과 악에 대한 의문을 던진 '모범시민'에서 딸의 복수를 하는 아버지 역할로 출현한 제라드 버틀러입니다.

데뷔 전에 변호사였던게 아니라 변호사가 될 뻔했다고 하네요. 

변호사 임용 일주일을 앞두고 해고되었다고 하는데, 그길로 변호사가 되었으면 지금쯤 다른 인생을 살고 있었겠군요



TOP 4

매튜 매커니히

(닭장 청소부)

매튜 매커니히

'달라스 바이어스 클럽'에서 메소드 연기로 아카데미 남우주연상을 받은 최근 핫한 배우입니다.

이런 그가 과거 교환학생시절, 호주에서 돈을 벌기 위해 닭장 청소를 했었다네요.

국가 프로그램으로 호주를 가는 사람들이 자주 하는 일이기도 하죠 



TOP 3

맷 데이먼

(브레이크 댄서)

맷 데이먼

'엘리시움', '인터스텔라', '마션', '본 시리즈'등 다양한 영화에 출현해 한국에서도 높은 인지도를 가지고 있는 스타입니다.

그런 그가 학창시절엔 용돈을 벌기 위해  집 근처 하버드 대학 광장에서 브레이크 댄스를 추곤 했답니다.

그때 사인을 미리 받았어야 했느데 말이죠

참고로 맷 데이먼은 하버드 영문학과를 다녔었지만 배우에 뜻이 깊어지면서 자퇴했습니다 : )



TOP 2

조니 뎁

(볼펜 판매원)

조니 뎁

'캐리비안의 해적'시리즈, '찰리와 초콜릿 공장', '론 레인저'등 다수의 작품에 출현했고 한국에서도 매우 높은 인지도를 자랑하는 할리우드 '흥행보증수표' 조니 뎁입니다.

이런 그가 데뷔 전엔 '볼펜 외판원'이였는데, 우연히 만난 '니콜라스 케이지'의 "영화배우를 하면 부자가 될 수 있다!"라는 말에 넘어가 영화배우가 되었다고 하네요.

'니콜라스 케이지'가 없었다면 지금의 '조니 뎁'도 없었겠군요



TOP 1

휴 잭맨

(광대)

휴 잭맨

엑스맨 '울버린'으로 유명한 핫 섹시 배우 휴 잭맨입니다.

그런 그가 데뷔 전 약 3년 간 광대 아르바이트를 했었는데, 공연 당 $50를 받으며 어린이들 앞에서 바보연기를 했다고 하네요.

그는 그때의 경험이 배우 연기에 큰 도움이 되었다고 한 인터뷰에서 밝혔습니다.

 


이상 '그들의 숨겨진 과거? 헐리우드 스타들의 과거 이색 직업 TOP10' 을 살펴봤습니다.

인생은 어떻게 될 지 아무도 모르는 거군요 ㅎㅎ

꿈을 크게 가져야하는 이유가 여기 있네요 : )

내일은 더 재밋는 주제로 돌아오겠습니다.

재밋게 보셨으면 공감한번 부탁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대세는 유튜브! 세계에서 '좋아요'가 가장 높은 유튜버 TOP10